착한 블로그

겨울에 발 차가우신분 발가락 양말 추천합니다!ㅋㅋ

by 착한닉네임

겨울 좋아하는데, 겨울만 되면 발이 얼어붙는 게 두려웠죠.. 발 차가워지면 발끝 약간 저리고 감각 없는 거 같고.. 무슨 느낌인지 아시죠?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또 발이 얼어붙기 사작했는데 발가락 양말을 신어봤어요.
한겨울에는 방한화에 수면양말까지 신고 다닌 적도 있지만 신발 안은 무지 따뜻해지는데 발가락만 딴 세상 사는지 아무리 양말을 껴신고 털 달린 신발을 신어도 냉동 발가락이 된다는 겁니다. ㅠ

 

발가락 양말! 하면 무좀을 먼저 떠올리겠지만....(저도 그랬거든요 ㅋㅋ)
수족냉증 있는 분들.. 특히 발..! 얼어붙는 분들에게 발가락 양말 강력 추천합니다.

 

알고 보니 보온 양말을 신으면 발가락과 발가락이 붙어있으면서 생기는 습기(땀)가 찬 기온과 만나서 발이 더욱 차가워지는 거였습니다.

신어보니까 너무 좋네요!!! 갑자기 발에서 열이 나고 불타오르는 건 아니지만 확실히 발은 덜 차가워집니다.

 

검색해보면 남성용보다는 적지만.. 여성용으로 귀엽게 나온 발가락 양말도 많더라고요. 쨔쟌~

저는 일단 익숙해지기 위해서 귀여운 걸로 샀습니다 ㅋㅋㅋ 사놓고 안 신을까 봐 일단 두 켤레 샀는데 돌려 신다 보니 벌써 낡았네요..

혹시 신발을 벗고 실내에 있어야 할 때를 대비해서 양말 안에 신을 발가락 이너 삭스도 샀어요.
아무도 내가 발가락 양말을 신고 있다는 것을 모르겠죠?ㅋ 아직은 조금 쑥스러워서요 ><
퀄리티가 매우 훌륭한 편은 아니지만 가격이 한 켤레에 600원에서 1,000원 정도로 저렴해요.
발가락이 없는 이너 삭스도 있지만, 저는 발이 따듯해지는 게 목적이니 발가락까지 덮는 이너 삭스로 결정했습니다. 요가 양말도 발가락 다 막혀있는 걸로 샀고요!

 

친구들한테 신은 거 보여줬더니 깔깔대고 웃네요....ㅋㅋ 괜찮아요... 전 따듯한 게 더 중요하니까!!!
방탄소년단 정국님도 발가락 양말 신잖아요... 무좀 있어서 신는 거 아닙니다. 다른 효과도 있다고요! 
발가락이 자유로워져서 발바닥도 편해진 느낌이고  발가락만 따듯해져도 추위를 덜 탈 테니까 전 계속 신겠습니다. ㅋㅋ

 

발이 찬 분들 아저씨 양말 같다고 부끄러워마시고 신어 보세요. 추천 추천
전 이만 양말 빨러 갑니다. 도도도 도도도도 도도도

이 글의 태그

블로그의 정보

착한블로그

착한닉네임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