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블로그

손흥민 선수 푸스카스상, 지소연 선수 올해의 여자 선수상 투표 같이해요!

by 착한닉네임

손흥민 선수의 번리전 골이 푸스카스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번리전 골 안 본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지요? 하지만 저는 몇 번 안 봤네요.. 한 99번 정도 본거 같습니다.
한국 해설, 해외 해설, 해설 뺀 현장음, 현장 관중 버전.. 재탕 여러 번 했지만 현장음은 볼 때마다 소름이 ㅠㅠ 중계 본 사람이 승자, 직관 간 분들은 전생에 손흥민 선수에게 우산 빌려주신 분일지도.. 
특히 세리머니에 나오는 그 한국분 너무 부럽고... 영상을 하도 많이 봐서 길에서 마주치면 인사 나눌 수 있을 거 같아요. 내적 친밀감 생김.

 

손흥민 선수 외에 10명의 후보가 더 있는데 각자 기준이 다르겠지만 저는 유일한 드리블 골인 손흥민 선수 골이 가장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그다음은 수아레즈 수지찡 뒤꿈치 슛! ㅋㅋ 바르셀로나 팬도 세계적으로 엄청 많이 때문에 비록 이적했지만 수지에게 몰표 던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손흥민 선수 골이 번리전 골이 아니었다면 저도 수지에게 투표했을 거예요.

 

투표 50%, 전문가 패널 50% 를 합쳐 수상자가 결정되기 때문에 팬투표가 매우 중요합니다. SNS를 현지 토트넘 팬들도 한국 팬들의 지원을 기대하고 있더라고요. 화력지원을 해야 할 순간인 거 같습니다.

 

투표를 할 수 있는 사이트: www.fifa.com/the-best-fifa-football-awards/puskas-award/

 

The Best FIFA Football Awards™ - FIFA Puskás Award - FIFA.com

The Best FIFA Football Awards™ - FIFA Puskás Award

www.fifa.com

계정이 있어야 하고 로그인 후 투표할 수 있기 때문에 계정이 없다면 가입 먼저 ㄱㄱ

 

구글 계정,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할 수도 있고 구글, 페이스북 계정이 없다면 소유한 이메일로 가입을 하면 됩니다.

  1. 닉네임, 이메일, 비밀번호, 사는 국가, 선호하는 언어, 생일 입력
  2. 뉴스레터를 받을 건지 체크하기. 저는 메일함이 항상 광고 쓰레기로 넘쳐나서 패스했습니다. 
  3. 약관 동의
  4. 개인정보 정책까지 확인하면 가입 완료입니다.

 

저는 푸스카스, 이렇게 투표했어요!

  1. 손흥민 드리블슛 
  2. 수아레즈 뒤꿈치 슛
  3. 맨시티 여자 선수 캐롤라인 위어라는 선수의 중거리슛

여자 축구는 잘 모르지만 중거리슛이 멋지네요.

 

이제 지소연 선수 최고의 여자 선수 투표를 하러 갑시다!

www.fifa.com/the-best-fifa-football-awards/best-fifa-womens-player/

 

The Best FIFA Football Awards™ - The Best FIFA Women's Player - FIFA.com

The Best FIFA Football Awards™ - The Best FIFA Women's Player

www.fifa.com

  1. 지메시 지소연 선수
  2. 루시 브론즈
  3. 윈디 르나르

선수들을 잘 몰라서.. 수비수로 투표했습니다!

 

다음은 저의 최애가 후보에 있는 최고의 남자 선수 투표를 하러 갑니다. ㅋㅋ

www.fifa.com/the-best-fifa-football-awards/best-fifa-mens-player/

 

The Best FIFA Football Awards™ - The Best FIFA Men's Player - FIFA.com

The Best FIFA Football Awards™ - The Best FIFA Men's Player

www.fifa.com

  1. 덕배 
  2. 반 다이크
  3. 레반도프스키

감독은 

  1. 클롭
  2. 비엘사
  3. 로페테기 했습니다.

한국인 선수가 두 명이나 있다니 투표할 맛이 나네요!
국뽕을 제외하고도 대단한 골이고 훌륭한 선수잖아요.. 그게 너무 좋아요 ㅠㅠ
지소연 선수는 뭉쳐야 찬다 나왔을 때 성격도 너무 좋아 보였는데 이렇게 실력으로 후보에 올라 또 즐거움을 주네요. 역시 지.메.시..

 

앞으로 아끼는 선수들 부상 없이 최고의 시즌을 보내길 바라겠습니다.
손흥민 선수, 지소연 선수, 덕배야 ㅠㅠ 파이팅 

근데 손흥민 선수 상대로 만나면 너무 무서워..................ㅜㅜ

이 글의 태그

블로그의 정보

착한블로그

착한닉네임

활동하기